픽미업 이용안내(How It Works)
매력적인 포트폴리오의 그(그녀)와 (직)거래하세요

디자인
웹-모바일개발
프로그래밍
마케팅-콘텐츠
글쓰기
통/번역
컨설팅/전문자격
레슨
행사-교육-코칭
기타
안녕하세요, 신속하고 정확한 영상 프리랜서입니다. 저는 엔터테인먼트, 프로덕션, 대기업 등에서 영상 기획, 촬영, 편집 업무를 담당하였고, 때문에 미디어의 전반적인 흐름을 알고 멀티 플레이어로서의 자질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사람을 마주하고 영상을 만들며 느낀 점은 결국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준비하라는 것이었습니다. 단 1초의 시간에도 빠르게 변하는 시대이니만큼 미리 트렌드를 예측하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피부로 느꼈고 저는 늘 상황에 맞춰 철저하게 준비를 하는 습관을 기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저의 빠르게 대응하고 준비하는 자세는 미디어의 시대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보기 좋은 영상을 제작하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속 정확, 합리적인 작업을 원하시면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포트폴리오입니다. [블랙디스쿠버다이브] https://youtu.be/4lKtS_Kw5RI?si=BEvXLWwhUTGdQTYf [빅펀치 엔터테인먼트] https://www.youtube.com/@BIGPUNCHofficial [삼성 홈 피트니스] https://youtu.be/0DWpTHAMpQo https://youtu.be/eeHngcz-EmY? https://youtu.be/9zSh6l5UPgM [유튜브 재팩 TV] https://youtu.be/FANv5vuv_AI [하프 스토어 홍보 영상] https://youtu.be/m1zHkQJEqYQ [디자이너스룸 홍보 영상] https://youtu.be/aVQ9NbRHm20 [유튜브 한보살] https://youtu.be/jj6MbNNA1qg https://youtu.be/rz5x6RB0C8Q
마케팅-콘텐츠 사진/영상/음향
대기업 출신 영상 프리랜서
참여요청
안녕하세요? 지식 정보 전달 영상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이우영'입니다. 1. 왜 전문이라고 말할 수 있느냐? 그런 채널을 제가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호기심 탐구영역]이라는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t6IYr1onGbgOCsjIV0a7Q 아직 구독자도, 조회수도 낮지만 퀄리티만큼은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정보 전달 영상 제작 경험이 있습니다. [안동진의 섬유잡설]이라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youtu.be/hQT3GOJiwo0 촬영본을 받아서 스톡소스, 디자인, 효과음, 음악 등을 삽입했습니다. 2. 어떻게 전문적으로 만들 수 있느냐? 가장 중요한 건 내용이해라고 생각합니다. 내용이해가 우선 정확히 돼야합니다. 그것을 바탕으로 적절한 분량으로 자르고, 적절한 소스를 삽입할 수 있겠죠. 저는 envato elements라는 무제한 스톡소스 사이트에 가입돼어 있어, 얼마든지 원하는 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지속적으로 가능하느냐? 지속적인 관계를 맺길 선호합니다. 제 자신의 안정성도 있지만, 무엇보다 저도 성장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며 저 자신도 성장하고 싶은 욕구가 있기 때문에 정보전달 영상을 특화 영역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 더 잘 소통하고, 원하는 사항을 반영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죠. 정보전달 영상의 전문가, 저에게 연락 주세요!
마케팅-콘텐츠 사진/영상/음향
지식전달 영상 기획 중이라면
참여요청
. 편집자 박근영, 저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겠습니다. . 1. 페이스북 채널 '수원맛집' 운영 / 19만 팔로워 본인은 주식회사 와우크리에이티브에서 PD 직함으로 수원의 각 맛집의 의뢰를 받아 영상 기획, 촬영, 편집, 자막제작, 문구제작, 채널 운영 등의 업무를 하였습니다. https://www.facebook.com/suwonfood/videos/1016988871783223/ (직접 기획, 편집, 출연했던 영상입니다.) 2. 페이스북 채널 '푸디오' 운영 푸디오는 전국 각지의 맛집을 각각 채널로 개설하여 운영하는 마케팅 페이지입니다. (푸디오는 전국의 50여개 업체와 계약하여 각 업체별 사이트를 운영하였습니다.) https://www.facebook.com/monaco42/ (THE팔당 본점 페이지입니다.) 3. 유튜브 채널 '메디테인먼트' 운영 (https://www.youtube.com/channel/UCuwho_FsNWTcQ-0m2pUy4HA) 메디테인먼트는 약사님이 직접 출연하여 약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채널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비타민부터 건강을 위한 헬스, 필라테스까지 다양하고도 유익한 정보를 구독자들에게 전해주었습니다. 4. 각 메디컬 업체의 웹배너 제작 작업 본인은 업체에서 디자인 된 일러스트 혹은 포토샵 파일을 받아 애니메이션화 및 모셔닝 작업을 하여 GIF와 플래시파일로 제작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대표이미지 [멘비오] 입니다. 5. 메디컬 업체의 홍보영상 작업 (https://youtu.be/xoCn8pLoVgk) 본인은 업체의 디자인 된 이미지를 받아 영상을 제작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지 첨부량이 초과되어 링크 삽입하였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항상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KakaoTalk : kun940912 감사합니다.
웹-모바일개발 동영상-편집-코덱
19만 구독자 영상 편집경력
참여요청
마음에 드는 포트폴리오를 열람하시고
[내 프로젝트에 참여요청] 하세요